초간단 인테리어 소품 유리화병 만들기

반응형


초간단 인테리어 소품 유리화병 만들기



 
 

집의 분위기는 가구에 따라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가구를 구매할 때에는 신중에 신중을 기하게 돼요. 벽지와는 잘 어울리는지, 집 구조와는 잘 맞는지 등. 그런데 이렇게 심사숙고 끝에 고른 가구를 막상 집에 들여놓으면 왠지 모르게 허전해요. 이유는 간단해요! 가구 매장에서도 가구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기 위해 가구와 어울리는 소품들을 함께 진열해놔요. 하지만 우리집에 막 들어온 가구 곁에는 아무런 소품이 없으니 허전하기 그지없죠.


허전한 가구를 매장에서 본 것처럼 예쁘게 꾸며주고 싶다면,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평소 음료수를 마시고나면 나오는 병들로 간단하게 가구 곁을 꾸며줄 예쁜 소품을 만들 수 있어요! 오늘은 서랍장 혹은 협탁, 화장대 등 어디에 두어도 예쁜 ‘화병’을 만들어볼께요.

 


*화병 재료 준비하기


 


따뜻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는 로맨틱 클래식 디자인의 크리스틴 시리즈. 새하얀 가구가 주는 깨끗한 느낌에 크리스틴만의 감성을 더해 세월이 흘러도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만들어줘요. 그런데 가구 위에 아무런 소품이 없이 가구만 달랑 있다면 아무리 멋스러운 가구라도 허전해보이기 마련이에요. 자, 그럼 로맨틱한 크리스틴 시리즈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화병을 만들어볼게요.

 

 



 

먼저, 화병을 만들 재료를 준비해볼게요. 요즘 음료수들은 예쁜 병에 들은 것들이 참 많죠? 그래서 차마 버리지 못하고 가지고 있는 병들이 있을거에요. 없다면 이 참에 맛있는 음료도 마시고, 공병도 얻어보세요. 유리병을 준비했다면 병과 어울리는 레이스, 지끈, 가위, 접착제, 꽃을 준비해주세요.

 



*화병 만들기








 


재료를 모두 준비했다면 이제 바로 만들기를 시작하면 돼요. 우선, 레이스를 유리병의 둘레에 맞춰 잘라주세요. 그리고 접착제를 이용해 레이스를 병에 살포시 붙여주세요. 원하는 높이, 원하는 모양으로 붙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이스 위(혹은 아래)에 지끈을 빙빙 말아 감아주세요. 지끈을 감을때는 계속 접착제를 사용할 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유리병에 굴곡이 심해 지끈이 잘 고정이 되지 않는다면 중간중간에 접착제를 발라 고정해주시면 더욱 쉽게 감아줄 수 있이요. 지끈을 촘촘하게 감아줬다면 리본으로 마무리를 

해주세요.

 


크기가 다른 유리병 두 개를 각각 만들어 옆에 세워주면 더욱 예뻐요. 이렇게 간단하게 화병을 다 만들었다면 이제 미리 준비해놓은 꽃을 꽂아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