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송커플이 꼽은 '태양의 후예' 최고 명대사

반응형
송송커플이 꼽은 '태양의 후예' 최고 명대사


'태양의 후예' 주인공들에겐 어떤 대사가 가장 와닿았을까? 


16일 오후 2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송송커플' 송혜교 씨와 송중기 씨는 각자 가장 기억에 남는 명대사를 꼽았다. 

송혜교 씨는 1회에 있었던 장면을 언급했다. 그는 "'의사면 남친 없겠네요. 바빠서'라는 대사가 있었다"며 "현장에선 닭살이라고 하면서 찍었지만 두 캐릭터를 잘 보여주는 대사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의사면 남친 없겠네요. 바빠서"



 

"군인이면 여친 없겠네요? 빡세서"



 
송중기 씨는 "강모연(송혜교 씨)에게 '강 선생은 좀 내버려 둡니다'라고 하는 장면이 있었다"고 했다. 

그는 "'넌 빠져'라고 표현할 수도 있는데 다나까 체와 만나니까 느낌이 아름다웠다"며 "그 대사가 왠지 모르게 좋았다"고 말했다. 

"
군 문젠 군에서 알아서 합니다. 그러니까 강 선생은 좀 내버려 둡니다.




 

"내 걱정이 당신 일에 끼어들어 정말 미안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