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메세지 및 생일축하메세지 모음

반응형

생일 축하메세지 및 생일 축하메세지 모음


 

 

오늘은 생일 축하메세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친구 생일에 만나서 축하인사를 건네면 좋겠지만 서로 바쁘다보니 뒤늦게 알게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
메세지, 카톡, 편지로 보내면 좋은 생일 축하메세지 문구를 모아밨다.
특히 친구들에게 쓰면 좋은 생일메세지들이 많다.
친구에게 전하는 생일 축하메세지에는 함께한 추억, 지금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과 그리움 앞으로의 우정을 약속하는 키워드들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다.

생일 축하메세지와 상황에 맞는 생일 축하메세지를 모와밨다.

 

◈ 그럼 생일축하메세지를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볼까요?

생일축하메세지
생일 축하메세지

▶ 일년에 단하루 생일에만 행복한 것이 아니라 매일매일 오늘처럼 행복하길 바래요.
▶ 생일축하해!!미역국은 먹었니??잘 챙겨먹고 행복한 하루 보내!!
▶ 따뜻한 미역국은 먹었어? 생일 축하하고 오늘 하루는 너의 것이야!! 최고로 행복한 하루 보내~
▶ 이 세상에 태어나줘서 고마워 네가 태어난건 축복이야 너와 있어서 정말 행복해 사랑해!!
▶ 오늘 네 생일인데 내 생일 처럼 행복하고 기분이 좋네~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 생일만 행복한게 아니라 오늘 처럼 매일매일 행복하길 바래요~
▶ 항상 내곁에서 힘이 되어주는 당신 언제나 애인같은 당신의 생일 축하해요. 감사하고 고마워요~
▶ 사랑하는 그대에 생일을 제 마음을 담아 축하해요~ 소중한 당신은 저에게 선물 이예요~
▶ 사랑하는 그대가 태어난 오늘은 정말 저에게 축복의 날이예요. 사랑하고 생일 축하해요~
▶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그대 생일을 축하해요. 언제나 제 마음은 당신을 향해 있을 거예요.


▶ 당신의 30번째 생일을 축해해요~이세상에 태어나 줘서 고마워요~
▶ 항상 고마운 그대의 뜻깊은 생일날 함께 할 수 없어 미안해요. 멀리서 그대의 생일을 마음을 담아 축하해요.
▶ 항상 고마운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일 가득 하시길 기도드려요.
▶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고 즐거운 생활이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하루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생일 축하드러요. 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래요.
▶ 소중한 당신이 태어난 오늘 기억에 남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 삶에서 당신을 만나게 된것이 가장 소중한 인연이예요. 오늘 당신에게 최고의 행운이 올 수 있도록 기도드려요.
▶ 일년 중 가장 특별한 오늘! 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이렇게 항상 너에게 생일축하메세지를 보낼 수 있어 너무 기뻐~ 30번째 맞은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 생일인 오늘만 행복한게 아니라 앞으로 남은 모든날 행복하길 바랄게~생일 축하해~^^
▶ 네가 태어난 오늘 함께 하지 못해 너무 미안해 하지만 너는 오늘 그 누구 보다 최고의 날을 보내길 바랄게 생일축하해~
▶ 우리사이 표현이 좀 어색하지만 그래도 말을 해야 겠다. 친구야 생일 정말정말 축하한다!!
▶ 오늘의 주인공은 당신이예요. 오늘은 그대 마음 먹은대로 모든일 다 잘 되길 바래요.


▶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당신! 내가 늘 당신곁에서 오늘 처럼 챙겨줄게요. 생일축하해요.
▶ 당신을 만날 수 있었던 것은 저에게 큰 행복입니다.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생일축하해요.
▶ 이 세상에 하나뿐인 당신 이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당신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 이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당신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이예요. 생일축하해요.
▶ 멀리 떨어져 있어 함께 할 순 없지만 멀리서나마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것 잊지마 생일축하해.


▶ 내가 오늘 이렇게 기분이 좋은 것은 네가 태어나 준 행복한 날이기 때문이야~태어나줘서 고마워~
▶ 언제나 너와 함께 할 수 있는 순간들이 늘 감사하고 행복해 네가 태어난 오늘 축하하고 감사해~
▶ 너를 만난건 최고의 행운이였는데 네가 태어난 오늘은 1년 중 가장 소중한 날이야 생일축하해.
▶ 당신이 있어 제가 있습니다.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요.
▶ 항상 고생하는 당신, 내가 항상 당신 옆에서 사랑하고 지켜 줄게 생일 축하해~


▶ 1년에 단 한번 뿐인 소중한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생신 함께 하지 못해 죄송해요. 멀리서나마 진심으로 생신 축하드려요.
▶ 생일축하드리고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 합니다.

 

◈ 생일 축하메세지 모음

 

 

▣ 일반

생일축하메세지모음

▶ 오늘은 기쁜 날 소중한 내 친구, 생일 정말 축하해! 더 예뻐지고 더 아름다운 숙녀가 되길 바래~!
▶ ㅇㅇ야 ! 네가 이세상에 태어난걸 항상 기쁘게 생각해.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 직접 찾아가서 축하해 주지 못해서 너무나 아쉽다. 멀리있지만마음만은 함께 있다는거 알지? 사랑해!
▶ 소중한 내 친구, 생일 정말 축하해.
▶ 생일을 축하하여, 더욱 복된 삶이 되기 바란다.
▶ 생일 축하해, 언제나 밝은 웃음 간직하길 바란다.
▶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하오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 행복한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연인사이

연인사이생일축하메세지

▶ 생일을 정말로 축하한다.
▶ 더욱 큰 사랑과 행복이 항상 너와 함께 하길 바란다.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사랑해~
▶ 오늘 생일의 주인공은 넌데, 왜 내가 더 기쁘냐? 생일 정말로 축하한다. 그리고 사랑해.
▶ 네가 이세상에 있다는게 내게 너무 큰 행복이다. 생일축하하고~ 사랑해~
▶ 소중한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나의 사랑은 늘 당신과 함께 있을 거예요.
▶ 조금 쑥스럽지만 행복한 마음으로 이 꽃을 보냅니다.
▶ 내인생에 당신과의 만남이 가장 큰 기쁨이며 행복입니다. 당신의 삶속에 함께 함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 하며 나에게 세상에서 하나 밖에 없는 가장 소중한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얼마나 고마운지.. 앞으로 언제나 우리의 사랑이 변함이 없기를..
▶ 변함없이 사랑하는 당신의 생일을 함께 기뻐합니다.
▶ 생일정말 축하하고 앞으로도 너의 생일에도 내가 항상 내가 먼저 축하해 줄꺼야.
▶ 생일을 축하하며 장미가 유난히 잘 어울리는 당신에게 나의 사랑을 전합니다.


▣ 부부사이

부부사이생일축하메세지

▶ 항상 내 곁에서 힘이 되어준 당신에게 감사하고,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 당신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우리 서로 노력해요.
▶ 생일을 맞이한 당신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매번 마음 속에만 담아두고 표현은 잘 안되니 더욱 미안해요. 사랑해요.
▶ 우리 천생연분인가봐! 우리 항상 웃고 건강하게 살자. 사랑해!
▶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 펼쳐질 화려하고 멋진 날들을 위해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가슴 따뜻한 사랑을 나누자.
▶ 사랑한다는 말은 안했지만 내가 많이 사랑하는거 알지? 사랑해!
▶ 늘 가정과 아이를 위해서 수고해 주는 고마운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 당신의 생일을 축하하고 건강하길 바래. 사랑해!
▶ 결혼해서 지금까지 생각해 보면 난 당신 때문에 매우 행복했어. 앞으로도 우리 항상 행복하자.
▶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가슴 따뜻한 사랑을 나누자.


▣ 부모님생신

부모님생일축하메세지

▶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직접 찾아뵙지 못하고 이렇게 꽃만 보내게 되어 저의 마음이 더욱 아픕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오래오래 사십시오.
▶ 어머님(아버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저희들에게 보여주신 깊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 늘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어머님(아버님)께 부끄럽지 않은 자식이 되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akao